임신부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실장 조회 97회 작성일 2021-07-01 07:08:31 댓글 0

본문

임부복, 임산부바지 핏&편안함 다 갖춘 8가지 코디 보여드려요!(PREGNANT WOMEN MATERNITY CLOTHES)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부복, 임산부바지의 8가지 코디를 보여드려요.
임산부는 레깅스와 원피스만 입어야한다는 편견을 깨버리는 룩이에요!
편안함은 기본고, 핏까지 다 갖춰
임신기간동안 입고팠던 청바지, 슬렉스, 면팬츠 모두 만나보세요!
영상 끝까지 시청하셨다면,
맘에 드는 코디는 아래 URL 에서 자세히 만나보세요~!

임부복 1
워너핏 그레이진팬츠 http://bit.ly/2OK5IGC

임부복2
애착핏 부츠컷데님팬츠 http://bit.ly/2w4MRQ1
파스텔 기본남방(수유가능) http://bit.ly/2StgCS2

임부복3
롱롱 부츠컷슬랙스팬츠 http://bit.ly/2vjwVZI
로그 브이넥니트 http://bit.ly/31GhGpI

임부복4
중독 임산부바지 http://bit.ly/39kNIdv

임부복5
나이스판 일자컷팅 임산부청바지 http://bit.ly/2StgMsC

임부복6
넘예쁜 슬림일자 임산부청바지 http://bit.ly/2vntEZe
골라입는 기모맨투맨티 http://bit.ly/2H7nMWQ

임부복7
쫀쫀짱짱 배기팬츠 http://bit.ly/2UBWijY
골라입는 기모맨투맨티 (임부복 6번과 같아요!)

임부복8
롱다리가되는 와이드슬랙스 http://bit.ly/2HbCrQU
캐미 뒷버튼니트 http://bit.ly/2OHzY4Z
먹고놀기홍심 : 임산부바지인데 핏이 너무 예쁘네요
지니지니 : 코디영상 올라올때마다 기대하면서 보고있어요 팬츠도 진짜 편해뷰이네요
김원선 : 코디가 하나같이 다 너무이뻐요~ 지금 지르러가야겠어요ㅎㅎ!
임예리 : 임부복청바지 동생이 사줬음
이것은 신세계,이런게 있는줄도 몰랐지 그러나 살생각도 없었다,내스탈아님
니가 사줬으니 입었지, 이제 옷은 내맘대로 사입을께 나 너취향아니다
누가 임신한거야?!

임신부 속옷도 사줬었나 보네 동생이
기억도 안났는데
그만하자
동생이 사준거다
내 스타일과 무관
소임TV : 안녕하세요 임부복, 임산부바지 8가지 코디 영상이에요! 영상 속 상품들은 더보기란에 적어드렸어요~! 설명 참고 부탁드립니다

남녀 모두를 위한 25가지 현명한 임신 중 생활 팁

임신 중에 큰 도움이 될만한 꿀팁



임신 기간 동안, 몸은 아주 짧은 시간에 아주 많이 변합니다. 배가 너무 빨리 자라서 항상 새 옷이 필요하죠. 일반 옷을 어떻게 변형시켜 입을 수 있는지에 대한 꿀팁과 트릭을 많이 준비했으니 임신복을 많이 살 필요가 없습니다. 헌 옷을 매우 아름답게 리메이크하는 방법을 배울 거예요. 고무 밴드와 단추를 사용하여 지퍼 부분을 늘려서 자라는 배에 맞도록 청바지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돈을 들이지 않고 청바지의 앞주머니를 잘라내고 탄력있는 천으로 교체해서 임산부용 바지로 바꾸세요! 이 바지는 완성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고 계속 자라는 배에도 매우 편안합니다. 임신 기간 동안에는 배뿐만 아니라 가슴도 자랍니다. 이를 위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직접 브래지어 익스텐더를 만들어 보세요. 낡은 탱크톱으로 복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탱크톱의 윗부분을 잘라내면 됩니다.

여기 천재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탱크톱으로 수유용 상의를 만드는 것입니다. 끈을 자르고 작은 고리를 만드세요. 단추를 위에 달아주세요. 필요할 때 끈을 풀고 아기에게 젖을 먹일 수 있습니다. 이 저렴한 아이디어가 맘에 드세요?

남편의 낡은 셔츠를 빌려 입고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를 덧대면, 보기에도 좋고 배도 매우 편안할 거예요. 만약 운동을 해야 하는데 배 때문에 맞는 옷이 없다면, 간단하게 튜닉을 만들어 보세요. 이 튜닉은 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천 조각이나 큰 스카프를 준비하고, 벨트를 위해 두 개의 구멍을 자르세요. 완성!

레이스를 사용하여 상의나 셔츠의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한 바느질 튜토리얼을 확인하세요. 게다가, 임신에 대한 재미난 영상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타임스탬프:

00:18 사랑해요

01:46 DIY 수유용 상의

03:27 DIY 브라 익스텐더

03:55 임산부용 바지

04:19 임산부용 튜닉


---------------------------------------------------------------------------------------
우리 체널들을 구독하세요~~~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https://goo.gl/uKW59B

5MC 여성편: https://goo.gl/r5A2hu

5MC 어린이편: https://goo.gl/hQghcr

7초 수수께끼: https://goo.gl/h6M3Ny

속닥속닥: https://goo.gl/JrCBPB

--------------------------------------------------------------------------------------
5분tricks은 5-Minute Crafts의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이예은 : 데뉴는 멋짐
이종일 : 아이디어좋은데 진짜
임신이에요????
라라 : 임신하면저럭해해야하나
별이[궁금하면들어와] : 살찐거아니에욤
강민완 : 임식맛아욤?

매일 입는 옷 대공개 최애 임산부 데일리룩 함께해요 / pregnancy diary l 최희의 노잼희TV

최희의 데일리룩 대공개해요 :) 내카드결제~!!
꿀잼희 여러분 안녕 여러분들이 제 데일리룩에 관심 가져주셔서, 요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아무래도 제가 임산부이다보니 예쁘면서도 편한 옷을 찾게 되는데요~ 임산부가 아니어도 여성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 옷장에서 꺼내서 집구석 패션쇼를 해봤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데일리룩 #ootd #내카드결제 #일상 #임신브이로그

인스타그램 choiheeann\r
비지니스 문의 : nojamheetv@sandboxnetwork.net
비공식핑크공주 : 누군가의 워너비 멘토가 되는것은 차암 어려운일인데 언니는 저의 워너비이자 삶의 멘토세요 ! 항상인스타랑 유튜브챙겨보면서 응원하고 무엇보다 제 워너비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 !!♥️
Cwhurs sart : Oiii , eu sou do Brasil.
Amei seu canal
Mais uma inscrita !!!!!
sj k : 뭘입어두 찹쌀떡같이 이쁘신❣️ 나중에 앞머리 스타일링 팁도 알려주시면 너무 좋을고 같아용~~
야리리 : 언니 진짜 봐도 봐도 너무 예쁘셔ㅠㅠ
봐도 봐도 안질려
진짜 예쁜 사람이 엄청 많고 예쁘다는 칭찬도 꽤 많이 하는 편이지만
최희 언니 진짜 ㅠㅠ 얼굴도 예쁘시고 마음도 예쁘세요 되게 건강하신 이미지랄까
임지유 : 가을 겨울 편도 다음에 해주세요! 너무 유용해요^^

... 

#임신부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45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jj0bjnf2l3ya864abmg7rj16vrm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